본문 바로가기

저장

경주카페ㅣ어마무시 본점

728x90

 

 

 

 

 


경주 인왕동 카페 어마무시 본점

 

 

 

 

 

 

경주 인왕동에 위치하고 있는 티라미수가 유명한 카페 어마무시에 가보았다. 크리스마스 트리가 입구 포토존으로 꾸며져 있어서 밤에 불켜지니까 진짜 예뻐.. 안찍고 지나갈 수 없는 공간

 

 

 

 

 

 

반짝반짝

 

 

 

 

 

 

대형카페로 테이블이 많았고 건물이 두개라서 앉고 싶은 자리를 이용할 수 있다.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거의 만석일 듯 하다. 깔끔한 분위기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트리가 넘 예쁘다. 알록달록 리스까지 카페의 따뜻한 느낌과 찰떡이었다. 본점과 황리단길 두군데에 있고 황리단길은 한옥 건물이라서 또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입구에 들어서면 쇼케이스에 티라미숙 진열되어 있다. 티라미수는 커피와 우유 중에 한가지를 베이스로 고를 수 있으며 계절 메뉴가 있어서 제철 과일이 올라간 티라미수도 먹을 수 있다. 티라미수를 포장 시 900원 할인된다. 아메리카노, 딸기 티라미수 커피 베이스로 주문했다.

 

 

 

 

 

 

밤에 오니까 조명 때문에 그런지 더욱 따뜻한 분위기를 받을 수 있다. 낮에 오면 채광이 좋다고 하는데 궁금했다. 일반 테이블과 소파 자리 등 앉고 싶은 곳으로 골라앉을 수 있다. 공간이 구분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조용한 편이었다.

 

 

 

 

 

 

생딸기가 듬뿍 올라간 딸기 티라미수

 

 

 

 

 

 

산미가 적고 씁쓸하면서 고소한 맛이 좋았던 아메리카노. 따뜻해서 얼었던 몸을 녹이기에 좋았으며 티라미수와 먹으면 좋은 아메리카노는 역시 잘 어울렸다.

 

 

 

 

 

 

커피 베이스로 선택한 딸기 티라미수는 딸기가 듬뿍 올라가서 비주얼이 굉장히 좋았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마음에 들었으며 생딸기가 상큼하게 잘 어울리고 살살 녹아서 정말 맛있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즐기기에 좋은 곳으로 트리 포토존이 정말 예뻤으며 티라미수도 맛있어서 머무는 동안 넘넘 좋았다. 낮에 한 번 들러보고 싶다고 생각되었다. 12월이 얼마 남지 않아서 더욱 크리스마스 트리를 찾게 되는 것 같다.

 

 

 

 

주소 경북 경주시 양정로 41-12

전화 010-8830-6930

시간 10:00 - 22:00 (Last order 21:30)

휴무 연중무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