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보문단지 황룡원 벚꽃
경주 보문단지 황룡원 벚꽃
경주에는 벚꽃이 만개하여서 곳곳이 벚꽃으로 가득했다. 만개한 벚꽃이 꽃비가 되어서 날리는 모습이 장관이었다. 황룡사 9층 목탑을 재현한 곳으로 우뚝 선 모습이 정말 멋있다.
보문단지를 산책하면서 걷는데 벚꽃이 마구 날리는 모습이 저절로 발길을 멈추고 마냥 바라보게 되는데 정말 예뻤다. 아직은 다 떨어지지 않고 팡팡 터져 있는 팝콘 벚꽃이 파란 하늘과 대조되어서 좋았다.
사람들이 저절로 발길을 멈추는 : )
벚나무가 커서 저절로 벚꽃터널이 조성되는 것 같다. 특히나 맑은 하늘과 만개한 벚꽃을 보고 있으니 기분이 좋았다.
어느 곳에서든 벚꽃을 볼 수 있어서 계속 걸었다. 예뻐 : )
강변으로 보이는 만개한 벚꽃나무들. 길게 펼쳐진 분홍빛이 굉장히 예뻤다. 일찍 개화가 되어서 금방 져버리면 어쩌지 싶었는데 비가 내리기 전에 벚꽃을 볼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언제나 봐도봐도 좋은 벚꽃 : )
거대한 황룡원 랜드마크와 함께 담아본 벚꽃. 이때만 볼 수 있는 풍경.
앞으로 쭉 걸으면서 이리저리 담아보았다. 도보가 있어서 접근하기도 쉽고 보문단지 벚꽃도 맘껏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정말 예뻐서 떠나고 싶지 않은 곳이었다.
점점 가까이 다가가니까 크기가 확 와닿는 느낌이었다. 다른 계절에 오는 것도 좋지만 벚꽃과 함께 보는 모습이 정말 좋았다. 단풍이 드는 가을에도 풍경이 예쁜 곳.
올해는 빨리 피어난 벚꽃과 함께 예쁜 모습을 담을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일찍 피어났지만 늦게 지는? 느낌이라서 생각보다 오랜 기간 만개한 벚꽃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봄이 항상 기다려지는 경주 : )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엑스포로 40
전화 054-760-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