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장

포항 이동 카페 어바웃타임

728x90

 

 

 

 

 


포항 이동 카페 어바웃타임 About Time

 

 

 

 

 

 

포항 이동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어바웃타임. 살짝 골목 안쪽으로 걸어가야 있는데 파란색 외관이 인상적인 곳이다. 플라워, 커피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색감만 봐도 기분 좋은 플라워 카페 : )

 

 

 

 

 

 

문을 열고 들어서면 바로 위치하고 있는 여러 꽃과 화분들. 곳곳에 놓인 잎들이 파릇파릇하여서 기분이 저절로 좋아진다. 햇살이 들어오는 모양과 플라워 카페라서 향기도 좋다. 꽃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정말 마음에 들었다.

 

 

 

 

 

 

방문했을 때 플라워 클래스를 준비중이었다. 알록달록 예쁜 꽃들 : )

 

 

 

 

 

 

입구에서 쭉 걸어가면 카운터가 있고 내부는 생각보다 넓다. 대부분 4인용 테이블이었으며 마음에 드는 곳에 자리를 잡고 선불로 주문하면 가져다 준다. 화이트우드톤의 인테리어라서 깔끔하다. 테이블 사이 간격도 넓어서 편하게 대화할 수 있다.

 

 

 

 

 

 

메뉴는 핸드드립 커피, 라떼, 에이드, 스무디 등 여러 종류가 있어서 취향껏 주문할 수 있다. 디저트도 판매하는데 그림이 함께 표시되어 있어서 주문하기 편하다. 케이크, 머핀, 크로와상, 스콘 등 디저트의 종류도 많아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되었다. 어바웃 크림라떼와 번트 치즈 케이크를 주문했다.

 

 

 

 

 

 

 

 

 

 

 

모든 공간이 다 예뻤다. 의자가 다 다르고 쇼파, 쿠션 등으로 포인트를 주면서 놓여진 카페트가 각각 달라서 더욱 분위기가 있어 보이고 좋았다. 다른 손님들이 오기 전에 담아보았는데 정말 곳곳에 신경을 많이 쓰신 듯 하다.

 

 

 

 

 

 

따뜻한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날이라서 더욱 좋았다. 포스팅 하고 있는 요즘은 장마철이라서 흐리거나 비오는 날이 대부분인데 사진을 보고 있으니 저절로 기분이 좋다. 얼른 파란 하늘과 햇볕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파릇파릇 생기 있어 보이는 녹색 식물이 카페의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었다.

 

 

 

 

 

 

구경하다가 보니 나온 음료와 디저트. 우드 트레이에 담겨 나온다. 아몬드 카라멜 크림에 솔티드 피넛을 느낄 수 있는 어바웃 크림라떼. 약간 짭짤하면서 고소한 크림이 커피와 잘 어울렸다. 달콤한 맛이 쌉싸름한 에스프레소와 어울려서 부드럽게 넘어갔다. 크림라떼를 좋아하는데 너무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이 추가되어서 맛있었다.

 

 

 

 

 

 

진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었던 번트 치즈 케이크. 치즈 모양 초콜렛?이 올라가 있어서 귀엽다. 맛이 꽤 알차서 부드럽게 음미하면서 먹을 수 있었다. 커피와 잘 어울리는 케이크였다. 커피, 디저트와 함께 꽃과 식물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조용한 분위기가 더욱 마음에 들어서 좋았던 카페, 어바웃타임.

 

 

 

 

 

주소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127번길 18-2 1층

전화 010-5501-1552

시간 10:00 - 22:00

휴무 일요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