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장

영천카페ㅣ우로지 듀잇 DEW IT

728x90

 

 

 

 

 


영천 우로지 벚꽃뷰 카페 듀잇 DEW IT

 

 

 

 

 

 

벚꽃이 만개한 영천 우로지 자연생태공원 앞 새로 오픈한지 며칠 되지 않은 카페 듀잇에 가보았다. 디저트&로스터리 카페로 현재 벚꽃비가 한참 내리는 시기에 맞추어서 가보았다. 오전에 갔더니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벚꽃이 보이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다. 카페 앞에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능하다. 봄을 담은 시즌 음료와 벚꽃까지 가득가득.

 

 

 

 

 

 

우로지 방향으로 통유리창이라서 벚꽃 경관이 잘 보였다. 신상 카페라 깔끔한 편이었으며 들어서자마자 카운터가 있어서 친절하게 맞이해주었다. 1층부터 2층까지 창문 가득 벚꽃뷰가 펼쳐져 감탄이 나왔다.

 

 

 

 

 

 

햇살까지 가득 내리쬐어서 따뜻하지만 바깥이 초여름 날씨라서 뜨거울 정도였다. 바람이 강하게 불 때 꽃비가 내리면서 이리저리 흩날리는 벚꽃잎들이 장관이었다.

 

 

 

 

 

 

봄라떼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오니까 우로지가 눈앞에 펼쳐지면서 벚꽃이 넘넘 예뻤다. 하얗게 피어 있는 벚꽃이 아직 떨어지지 않고 벚꽃 카페로 유명세를 타서 점차 만석이었다. 여러 모습의 벚꽃을 보면서 멍 때리기(?) 좋은 시간이었다.

 

 

 

 

 

 

시즌 메뉴인 크림 라떼 베이스에 체리시럽이 들어간 달콤한 봄라떼. 아래쪽에 시럽이 있으니 잘 저어 먹어야 한다.

 

 

 

 

 

 

햇볕이 잘 드는 곳이라서 그런지 벚꽃이 일찍 피어나고 지는 중이었지만 카페 앞 벚나무의 벚꽃이 하얗게 팡팡 터진 상태라서 넘 예뻤다. 봄라떼는 이름처럼 봄꽃을 가득 담은 달콤한 맛이었다. 딸기초콜렛이 올라가 있어서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이 좋았다. 꽃비가 내리는 벚꽃뷰 정말 좋았다.

 

 

 

 

 

 

벚꽃엔딩. 눈앞에 꽃비가 가득. 서울에 벚꽃이 피어서 보러 가고 싶었는데 아마도 안되겠지.. 이번주가 지나면 벚꽃은 진짜 다 져버려서 내년을 기다려야 할 것 같다. 봐도봐도 좋은, 팝콘 터지듯 만개한 벚꽃.

 

 

 

 

 

주소 경북 영천시 언하공단로 91-14

전화 070-8691-2601

시간 09:30 - 22:00 (Last order 21:30)

휴무 미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