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장

제주카페ㅣ그계절

728x90

 

 

 

 

 


제주 구좌 카페 식물 가득한 그계절

 

 

 

 

 

 

그계절은 플랜테리어 카페로 제주 구좌읍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어서 주차하기에는 편하다. 그계절과 꽃과 옷, 악세사리 등을 판매하는 그꽃을 운영하고 있다. 포토존을 보고 반해서 얼른 오고 싶었다 (!)

 

 

 

 

 

 

방문했을 때는 두 테이블만 있었는데 점차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만석이 되었다. 테이블이 식물들로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머물기 정말 좋았다. 햇살이 따뜻하게 비추고 여러 식물들이 있으니까 더욱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었다.

 

 

 

 

 

 

출입문과 카운터 사이 테이블이 양쪽으로 놓여져 있으며 메뉴는 커피, 티, 토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그니처 메뉴는 별표로 표시되어 있어서 이름이 예쁜 음료인 여름방학, 언젠가여름을 주문했다. 바질토스트도 먹어 보고 싶었는데 바로 밥을 먹으러 가야 해서 아쉽지만 음료만 주문했다.

 

 

 

 

 

 

분위기 넘 좋다 ..! 테이블과 의자가 다른 모양이라서 식물과 더 잘 어울리고 마음에 들었다. 이렇게 관리 하기 진짜 힘들겠지 .. 식물을 제대로 키워본 적이 없어서 이름을 제대로 모름; 모든 곳이 다 소품이면서 테이블보 디자인도 예뻤다.

 

 

 

 

 

 

여름방학과 언젠가여름. 여름에 방문하니까 더욱 와닿는 이름

 

 

 

 

 

 

여름방학; 레몬+라임+오렌지+자몽+당근 과일청

친구가 먹은 음료라서 제대로 기억 나지 않는데 톡톡 터지는 상큼함이 시원하면서 물리지 않는 단맛이라서 좋았다.

 

 

 

 

 

 

언젠가여름; 트로피칼 맛이 나는 에이드

포도, 블루베리, 후르츠칵테일 등이 들어간 달콤한 음료였다. 탄산이 들어가서 개운한 맛이 있었으며 시원하고 맛있었다. 더위를 식히며 꽤 오랫동안 머물렀다.

 

 

 

 

 

 

그계절 건물 옆에 있는 그꽃에도 가보았다. 꽃집, 옷가게, 악세사리 등 소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여기 분위기도 진짜 아늑하고 조용해서 넘넘 좋았다. 사고 싶은 원피스, 가디건이 있었지만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 가격이었다 ..

 

 

 

 

 

 

잘 꾸며진 정원과 내부에 식물이 가득한 카페에서 맛있는 음료를 먹은 후 꽃집 구경까지 두가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다. 무더위에 너무 힘들었는데 시원한 공간에 들어오니까 피곤함이 싹 날아가는 기분이었다. 다음에 제주도에 온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곳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한동로 119

전화 11:00 - 17:30

시간 010-3140-3121

휴무 인스타그램 공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