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날

경주 보문관광단지 가을 단풍

728x90

 

 

 

 

 


경주 보문관광단지 황룡원 보문호수 가을 단풍

 

 

 

 

 

 

보문관광단지 황룡원을 사이에 두고 단풍이 우거진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해서 단풍 구경을 하고 싶기도 해서 찾아가보았다. 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를 검색해서 가면 찾을 수 있다. 단풍이 절정인 시기가 지나서 조금씩 떨어졌지만 울긋불긋 물들어있는 단풍과 우뚝 선 황룡원의 모습이 정말 예뻤다.

 

 

 

 

 

 

주말에는 갓길에 주차가 된 차가 많고 지나가는 차들이 많기 때문에 힘들다고 한다. 다행히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구름이 가득해서 하늘이 어둡다가 점차 맑아졌는데 파란 하늘과 단풍이 보여주는 모습은 가을의 계절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단풍과 낙엽이 어우러지는 모습을 계속 담고 싶어서 괜히 오랜 시간 있었던 것 같다. 경주는 언제나 뭔가 색다른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다. 보문단지가 엄청 크기 때문에 주변을 산책하거나 자전거, 전동차 등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노을이 지는 색감

 

 

 

 

 

 

겨울로 향할 수록 해가 일찍 지는 것이 아쉽지만 붉게 변하는 하늘의 노을을 볼 수 있으니.

 

 

 

 

 

 

마냥 좋아서 괜히 더 머무르게 되었다. 아직은 밖에 있는 동안 춥지 않았는데 한겨울이 온다면 다니기 힘들 듯, 특히나 손발이 엄청 차갑고 금방 꽁꽁 어는 겨울을 좋아하지 않지만 또 겨울일 때 볼 수 있는 계절의 분위기가 있으니, 올해 한 달 조금밖에 남지 않아서 더욱 아쉽다.

 

 

 

 

 

주소 경북 경주시 신평동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