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장

서울카페ㅣ연남동 조앤도슨

728x90

 

 

 

 

 


서울 연남동 카페 조앤도슨 프렌치토스트

 

 

 

 

 

 

갑분서울 .. 여름에 다녀온 조앤도슨. 프렌치토스트가 유명한 곳인데 멋모르고 갔다가 웨이팅 4시간이라는 말에 돌아섰는데 이날은 조금만 기다렸다가 들어갈 수 있었다. 넘넘 기대되었다.

 

 

 

 

 

 

대기 명단 적을 때 메뉴를 미리 주문해놓아서 프렌치토스트, 밀크티를 주문했다. 웨이팅 꽤 걸릴거 같아서 멀리 벗어났다가 생각보다 일찍 전화가 와서 얼른 달려갔다. 내부가 좁아서 그런지 오랜 시간 기다려야 하는 곳이었다.

 

 

 

 

 

 

오는 시간에 맞추어서 토스트 굽굽. 예상 도착시간보다 꽤 지난 바람에 프렌치 토스트가 식었지만 갓 나온 토스트는 따끈하면서 촉촉하겠지 .. 달콤하고 쫀득한 토스트가 꿀맛이었다.

 

 

 

 

 

 

은은하게 얼그레이 향이 나면서 진한 맛의 밀크티. 커피를 마실까 하다가 아마도 여기 오기 전에 커피를 꽤 마셔서 (?) 유명한 밀크티로 주문한 듯. 예전에는 맛없어서 몰랐는데 요즘 밀크티 입맛이 올라가더라.

 

 

 

 

 

 

맛있어 !!!

 

 

 

 

 

 

슥슥 썰어서 먹고 메이플시럽 듬뿍 발라먹다가 소금과도 함께 먹기. 하, 다 맛있어. 왜 인기 있는지 알거 같았다. 적당하게 카라멜라이징 되어서 잘 구운 토스트의 식감이 딱 좋았다. 순삭.

 

 

 

 

 

 

정말 맛있게 먹은 프토. 모든 테이블에서 프렌치토스트는 무조건 먹던데 판매하는 카페가 많이 생겨나서 넘 좋다. 다음에 서울 간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데 .. 웨이팅 무서워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41길 31

전화 0507-1314-1043

시간 12:00 - 21:00 (Last order 20:00)

휴무 비정기적 휴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