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2022 (7)

728x90

 

 

 

 

 


 

 

 

겨울에 한여름 기록 ..

고구마샌드위치 먹으러 #티룸 !

 

 

 

 

 

 

녹차에이드였나 ; 색감 너무 예쁘다

고구마샌드위치는 진짜 처음 먹어보는데 고구마가 진짜 부드럽고 생크림과 찰떡이었다. 늦은 시간에는 품절이라서 타이밍이 좋아야 한다던데 진짜 맛있게 먹었다.

 

 

 

 

 

 

#키위새과자점 & #파프리카

무조건 같이 방문해야 하는 두곳. 키위새과자점에서 구매한 과자를 파프리카 카페에서 먹을 수 있다. 탁트인 곳으로 앉고 싶었는데 1인석 당첨 .. 바깥 세상과(?) 단절되어서 조용하게 먹고 나왔다. 진한 초코 휘낭시에 맛 최고

 

 

 

 

 

 

황리단길 신상 카페 #로제드파리

크렘브륄레는 계절 과일을 올려주어서 이때는 살구였다. 톡톡 깨서 먹는 맛이 좋았으며 판나코타까지 다 맛있었다.

 

 

 

 

 

 

여러 종류의 과일, 바나나랑 파인애플이 들어가 별로 안좋아해서 복숭아만 들어있는 스페셜 샌드위치를 먹었다. 미리 만들어 두어서 나오기 때문에 금방 서빙되었다. 달콤하고 크림이 듬뿍 들어가서 맛있었다. 녹차+에스프레소 조합 가장 좋아하는데 아이스크림까지 말해뭐해

 

 

 

 

 

 

여름 과일 좋아

 

 

 

 

 

 

브라운치즈크롸상 진짜 미쳤는데 여기 없어졌다 ..

또 가려고 했더니 영업종료라니 ... 얼른 재오픈해주세요

 

 

 

 

 

 

해바라기는 사랑

 

 

 

 

 

 

우영우 열풍이었던, 본방사수하는데 매일매일 재밌었다.

 

 

 

 

 

 

엄마 생신 선물 사러 부산 영도로 갔던 날. 그대로 돌아오기 아쉬우니까 가고 싶었던 카페도 방문하고. 지난번에 영도에 왔을 때는 비가 엄청 내려서 아쉬웠는데 이날은 맑은 날씨라서 색다른 느낌이었다. 카페 마스코트 무심한 댕댕이

 

 

 

 

 

 

수원 카페 투어한 날 

#라피에나 #알커피 #킵댓 #리버헤드벼루고 벼루어 그동안 가고 싶었던 수원에 있는 카페를 골라서 가보았다. 인기 있는 카페들이라 역시 만족

 

 

 

 

 

 

세상에는 맛있는 게 넘 많아 .. 복숭아 최고

 

 

 

 

 

 

새로 오픈해서 인기 터졌던 카페 #시류취향 저격하는 메뉴들이 많고 내부가 정말 예뻐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다. 디저트 맛도 괜찮고 조용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다.감자샐러드 샌드위치가 유명하다고 해서 필터커피와 먹었는데 미친맛!!! 매콤한 감칠맛이 들어가서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었다. 또 먹으러 가야지.

 

 

 

 

 

 

노을 질 무렵 햇살은 유난히 따뜻해 보인다. 해질 무렵 첨성대 근처 해바라기를 보러 달려갔는데 만개한 시기에 딱 맞춰서 활짝 피어있는 모습이 정말 예뻤다.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서 모여 있어서 놀랐다 ..

 

 

 

 

 

 

별 기대 안했는데 인생 빅토리아 케이크 되어버린 #선댄스팜

 

 

 

 

 

 

궁금하면 꼭 가봐야하는 신상 카페 #백산

백산 타르트가 유명하다고 해서 가보았는데 내부 테이블이 2개뿐이라서 웨이팅했다. 에이드, 타르트, 마카롱 2개까지 가격대가 있는 편이었지만 정말 맛있었다. 친절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만족했던 공간

 

 

 

 

 

728x90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9)  (0) 2023.01.04
2022 (8)  (0) 2022.12.29
아이폰14 프로 실버 직구  (2) 2022.10.11
8월 제주 (2)  (0) 2022.08.24
8월 제주 (1)  (0) 2022.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