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날

제주 여행 휴애리 수국축제

728x90

 

 

 

 

 


제주 여행 휴애리자연생활공원 수국축제

 

 

 

 

 

 

수국수국했던 이번 제주도 여행. 그중에서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규모가 넓어서 입장료가 비싼편이었다. 여러가지 체험을 할 수 있고 볼거리도 많아서 좋았던 곳 : )

 

 

 

 

 

 

입장료는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조금 저렴하게 사전 구매했으며 입구 오른쪽에 온라인 예매 무인발권기가 있어서 이용했다. 보관용과 검표용 2가지 종이가 출력되는데 검표용을 건내주어야 입장이 가능하다. 엄청나게 내리쬐는 햇볕을 생각지 않고 반팔만 입고 다녀서 피부가 엄청 벌겋게 익어버렸다.

 

 

 

 

 

 

휴애리는 한라산 자락에 있는 자연생활 체험 공원으로 매화축제, 수국축제, 핑크뮬리축제, 동백축제 등 사계절 내내 월별로 대표하는 축제가 있으니 시기에 맞게 방문할 수 있다. 5월 말쯤 방문이었는데 수국축제를 하고 있어서 기대를 하며 가보았다. 테마가 있는 구역이 나뉘어져 있었으며 수풀이 우거져 있고 다니는 길을 잘 표시해두어서 힘들지 않았다.

 

 

 

 

 

 

수국올레길은 수국이 몇몇군데만 피어있고 아직 덜 피어서 아쉬웠다.

 

 

 

 

 

 

온실 쪽으로 가는 길에 피어있는 수국의 색깔은 선명함보다는 조금 옅었는데 은은하게 뿜어내는 수국의 색깔도 정말 예뻤다.

 

 

 

 

 

 

수국은 토양이 강한 산성일 때는 청색을 많이 띠게 되고, 알칼리 토양에서는 붉은색을 띠는 생리적 특성을 갖고 있다. 신기신기.

 

 

 

 

 

 

흑돼지, 거위, 염소, 토끼 등 여러 동물을 구경할 수 있고 먹이주기체험도 할 수 있다. 매시 정각에는 흑돼지와 거위 공연을 볼 수 있는데 굉장히 귀엽고 재밌었다. 곤충테마관이 있어서 제주도에 서식하는 여러 곤충들을 관찰할 수 있으며 볼거리, 체험거리가 다양해서 재밌었다.

 

 

 

 

 

 

온실에는 색색깔의 수국들이 활짝 피어있었다. 아무래도 실내라서 그런지 햇볕이 적고 그림자가 생겼지만 많이 피어있는 모습에 사진을 찍으면서 이곳저곳 구경했다. 흰색, 분홍색, 파랑색, 연보라색 등 여러가지 색깔의 수국을 같이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너무 예뻐서 오랫동안 머문 공간

 

 

 

 

 

 

야외에도 꽤 피어있어서 구경할 수 있었는데 수국의 높이가 나지막하고 넓게 펼쳐진 곳이라서 풍경으로만 담아보았다. 수국 사이로 돌하르방이 우뚝 서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어느 계절이든 올때마다 새로운 느낌의 제주도. 봄이 지나고 여름이 다가오는 시기에 활짝 피어있는 수국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수국이 가득 있는 모습을 보기 힘들어서 제주도에서 꼭 보고 싶었는데 바람을 이룰 수 있어서 좋았다. I ♥ JEJU

 

 

 

 

주소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전화 064-732-2114

시간 09:00 - 18:00

휴무 연중무휴

입장 성인 13,000원 / 청소년 11,000원 / 어린이 10,000원

 

 

 

 

 

728x90

'그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 월정교 남천 해바라기  (0) 2021.08.06
경주 황룡사 배롱나무  (0) 2021.08.02
제주 수국명소 답다니수국밭  (0) 2021.05.26
경주 작약꽃 JJ갤러리 카페  (0) 2021.05.15
경주 불국사 겹벚꽃  (0) 2021.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