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날

경주 월정교 남천 해바라기

728x90

 

 

 

 

 


경주 월정교 남천 해바라기

 

 

 

 

 

 

경주 월정교 근처에 해바라기가 많이 많이 피어있다는 소식을 듣고 가보았다. 마음 먹고 가는 길에 카메라 배터리를 집에 놓고 오는 바람에 돌아서고 다음날 왔다. 해가 쨍쨍한 날씨에 피부가 다 타버릴 지경이었지만 엄청나게 피어있는 해바라기를 보고 감탄이 절로 나왔다.

 

 

 

 

 

 

위치는 교촌교에서 문천교 사이 남천 옆에 해바라기가 만개했다. 해바라기는 처음 해를 본 방향으로 향하기 때문에 꽃들이 모두 동쪽을 바라보고 있었다. 그래서 교촌교에서 문천교 방향으로 구경하는 것이 좋다.

 

 

 

 

 

 

길 양쪽으로 해바라기가 높이 자라있어서 그 사이로 걷는 기분이 정말 좋았다. 땀이 줄줄 났지만 그 더위를 잠깐 날려버릴 정도로.

 

 

 

 

 

 

노랗게 피어있는 동글동글 해바라기. 남천을 따라 조성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규모가 크고 구경할 만했다. 꿀벌들이 꽤 날아다녀서 조심해야한다.

 

 

 

 

 

 

노란 물결

 

 

 

 

 

 

꽃은 언제 보아도 좋은. 해바라기는 보기 쉽지 않은데 경주에서 이렇게 많이 피어있는 해바라기를 볼 수 있어서 좋았다. 특히 화창한 날씨에 파란 하늘과 노란색 해바라기꽃이 정말 예쁘고 좋은 경치였다.

 

 

 

 

 

 

해바라기 맞은편에 있던 백일홍 화단. 지나칠 수 없으니 가서 구경했다. 꽃에 앉아있는 나비까지 꽃구경을 제대로 해서 좋았다. 날씨는 덥지만 여름에 볼 수 있는 꽃들이 많아서 더위를 잊게 해주었다.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교동 101-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