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날

울산 단풍명소 울산체육공원 마로니에길

728x90

 

 

 

 

 


울산 단풍 명소 울산체육공원 문수구장 마로니에길

 

 

 

 

 

 

가을 단풍이 예쁘게 물든 울산체육공원 문수축구경기장 마로니에길을 찾았다. 알록달록 색색깔로 물들어 정말 아름다웠다. 직접 방문하니까 사진보다 더욱 예쁜 길이었다. 아래쪽에 가득히 있는 낙엽까지 운치 있어서 산책하거나 사진을 찍으러 온 사람들이 많았다.

 

 

 

 

 

 

여러 종류의 단풍잎들이 정말 예뻤다. 도심에 있는 테마공원으로 쉬어가기 좋은 공간이었다.

 

 

 

 

 

 

노랑 빨강 왜 이렇게 예쁘냐 .. !

 

 

 

 

 

 

일직선으로 단풍나무가 양쪽에 있어서 가까이 있었다면 매일 산책왔을 듯

 

 

 

 

 

 

길이 꽤 긴 편이라서 구경하면서 심심하지 않게 걸을 수 있으며 마로니에길을 지나 체육공원 쪽으로 가면 노랗게 물들고 있는 은행나무도 있다. 넘넘 예뻤다.

 

 

 

 

 

 

가을이 몽땅 끝나기 전에 단풍놀이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가을은 유난히 짧아서 아쉬운데 그전에 눈으로 모두 담고 싶은데 가능할지 .. 가을 명소라고 알려진 곳들이 매년 다른 느낌이라서 신기하다.

 

 

 

 

 

주소 울산 남구 무거동 산 47-1

 

 

 

 

 

728x90